어떻게 하면 블로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까?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신선한 콘텐츠는 항상 독자를 불러일으키므로 자주 게시하십시오.


1. 검색 엔진 최적화

검색 엔진 최적화가 중요합니다. 게시물과 태그에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으십시오. 또한 HTML 및 CSS 검색 엔진을 친숙하게 만드십시오.


2. 소셜 북마크

Twitter, Facebook, LinkedIn, MySpace 및 Ning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블로그 게시물을 추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대상 청중 앞에 게시물이 표시됩니다.


3. 댓글

게시물 끝에 질문을 하거나 독자가 댓글을 달도록 독려하십시오. 댓글은 블로그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트래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누군가가 댓글을 남기면 그들과 상호 작용합니다. 이것은 블로그가 성장함에 따라 더 어려워지지만 독자들에게 그들의 댓글이 소중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상호작용 문화를 만들고 다른 독자들에게 당신의 댓글 섹션이 활동적인 장소라는 인상을 주기 때문에 블로그 초기에 특히 중요합니다. 당신을 블로거 가치로. 또한 블로그 독자들이 서로 대화하고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4. 링크 빌딩

TrafficG와 같은 Link Building 사이트에 귀하의 웹사이트를 추가하십시오.


Post time: 2022-06-16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