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자가 테스트 COVID-19 항원 신속 테스트
미국 자가 테스트 COVID-19 항원 신속 테스트

미국 자가 테스트 COVID-19 항원 신속 테스트

Brand:NANBEI

Model:

제품 세부 정보

모델: ICO-3000

전방 비강 면봉 표본과 함께 사용

체외 진단용


이 제품은 EUA(Emergency Use Authorization)에 따라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제품 설명

COVID-19 항원 신속 검사는 작동을 위해 다음 요소가 필요합니다.

九安 (1).jpg

테스트 키트에 제공된 자료:

Kit components2 tests Kit5 tests Kit40 tests Kit
COVID-19 Test Card(s)2 ea/box5 ea/box40 ea/box
Nasal Swab(s)2 ea/box5 ea/box40 ea/box
Tube(s)2 ea/box5 ea/box40 ea/box
Lay User Instruction for Use1 ea/box1 ea/box1 ea/box

九安.png

필요하지만 키트에 제공되지 않는 재료:

• 스마트폰(사용자 제공. iOS 12 이상. Android 6.0 이상)

• 사용자는 iOS 또는 Android 폰용 "COVID-19 Antigen Rapid Test"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앱 내 단계별 지침에 따라 테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절차의 원리

COVID-19 항원 신속 검사는 측면 유동 면역 분석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테스트를 사용하면 SARS-CoV-2에서 뉴클레오캡시드 단백질을 빠르게 검출할 수 있습니다. 검사를 시작하기 위해, 15세 이상 또는 2세에서 14세 사이의 개인의 자가 채취한 전비공 면봉 샘플을 부모 또는 보호자가 채취한 면봉을 튜브에 삽입합니다. 튜브에 든 액체는 검체와 상호작용하여 적절한 바이러스 항원이 검사에 사용된 항체에 쉽게 노출되도록 합니다. 이제 검체를 담고 있는 튜브 안의 액체가 COVID-19 테스트 카드의 샘플 포트에 추가됩니다.

추출한 검체에 SARS-CoV-2 항원이 포함되어 있으면 분홍색에서 보라색 T Line과 분홍색에서 보라색 C Line이 COVID-19 검사 카드에 나타나 양성 결과를 나타냅니다. SARS-CoV-2 항원이 존재하지 않거나 매우 낮은 수준으로 존재하는 경우 분홍색에서 보라색 C 라인만 나타납니다.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내: